회원 로그인
회원 가입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회원가입으로 서비스 약관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미즈실버코리아는
순수(純粹)입니다.
보도자료    |  COMMUNITY  | 보도자료
  • 전체게시물 239건 / 1페이지
    1YXKX4X3R6_3.jpg
    미즈실버코리아 은상 안연자씨 나이 60 앞두고 인생 3막 열어 미인대회 이후 "나에겐 시작이 되겠구나" '미즈실버코리아'는 50세 이상 여성들에게 꿈과 용기, 그리고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종합 예술 축제로 여성의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삶을 찾는 것에 취지를 둔 대회다. 참가자들은 이번 대회를 위해 매주 진행되는 '아름다운 교육'에 참석하고, 시니어 모델로 거듭나기 위한 인고의 땀을 흘렸다. ◇ 아픈 기억→소중한 추억으로.. 러브스토리를 간지간 여인 안씨는 168cm의 큰 키로 젊을 때 "모델 하라"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지만, 자신의 길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형제들이 많은 탓에 제 몫을 찾지 모하고 그 꿈을 포기해야 했고 그 꿈을 평생 가슴 속 깊이 묻어 둔 채 60이 다되도록 열심히 앞만 보고 살아왔단다. 아제 누군가의 딸, 누군가의 엄마가 아닌, '안연자'란 당당한 이름을 되찾고 제 3의 인생을 좀 더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기 위해 미인대회에 도…
    201912041753339060.jpg
    영상>> https://youtu.be/M0jGVjVA15I 미즈실버코리아 지난 2019년 11월 23일(토)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됐다. 지난 2002년부터 시작된 한국 최초의 시니어 미인대회로 긴 세월동안 내재된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의미있는 행사로서 50세 이상 시니어 여성들에게 꿈, 용기,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또 하나의 한류문화컨텐츠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의 한류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독일, 브라질, 멕시코, 스페인 등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파이널리스트들로 참가한 국제대회였다.  특히 미즈실버코리아의 글로벌 프로모션 이벤트를 축하하는 주한 대사 부인들과 미즈실버모델들의 러브 패션 스테이지는 전 세계 여성들이 사랑으로 하나되는 사랑스럽고 환상적인 스테이지를 보여주며 한편의 영화같은 쇼를 보여줬다. 이 외에도 각 나라의 전통 의상 퍼…
    1VQZK3X3KW_15.jpg
    세상 누구보다 당당하고 아름다웠다. 누군가의 엄마이자 아내로 살아왔던 그녀들이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이 됐다. 퀸의 왕관을 써서 행복한게 아니라, 뒤늦게나마 자신의 아름다움과 인생의 지혜를 발견한 이들은 충분히 행복한 표정이었다. 지난 2019년 11월 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미즈실버코리아'가 개최됐다. '미즈실버코리아'는 50세 이상 여성들에게 꿈과 욕기, 그리고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종합 예술 축제로 여성의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삶을 찾는 것에 취지를 둔 대회다. 이번 대회에선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을 포함해 총 24명의 출연진들이 각양각새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번 대회에서 베스트 한복 모델상, 베스트 인텔리젼트상을 수상한 송금자, 송순애, 임소영씨에게선 건강한 에너지가 넘쳐났다. '나초팀'(나이를 초월한 우정을 나눈 팀)으로 미즈실버코리아 쇼케이스에 참가해 시를 낭송한 바 있는 이들은 입을 모아 "…
    5Z9QLI1gUo30wBKM.png
     18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시니어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미즈실버코리아가 2019년 11월 23일(토)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의미있고 풍서안 볼거리를 남기며 성황리에 종료 됐다. 이번 미즈실버코리아 2019 선발대회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사람들의 축제가 되었다. 50이 넘은 사람들의 미인대회라는 특이한 컨셉의 독특함을 뛰어넘어 이제는 전세계의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문화축제가 되고있다. 미즈실버코리아의 이러한 독특하 컨셉의 문화 행사는 지금 시니어 문화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고, 이러한 특이함은 세계인들에게도 충분한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독일, 브라직, 멕시코, 스페인 등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파이널리스트들로 참가해 세계에 단 하나뿐인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에서 각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한껏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관객석 또한 다양한 문화의 사람들이 모여 미즈실버코리아의 문화를 적극적으로…
    586901_2221909_3410.jpg
      18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시니어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미즈실버코리아가 지난 2019년 11월 23일 (토)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의미 있고 볼거리가 풍성한 감동이 가득한 시니어 축제로 거듭났다. '순수, 효의 미학,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꾸준한 발전과 성장을 하고 있는 미즈실버코리아는 올 해는 글로벌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도 미즈실버 정신을 재조명하며 전세계 여성들이 함께 즐기고 배우고, 성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시도하였고, 그 결과 미즈실버코리아 인터내셔널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같이 미즈실버코리아는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 이벤트로 세계 각국의 재능있고 멋진 여성들에게도 제 2의 멋진 삶을 설계하는 계기를 심어주었으며 한류이 세계화, 세계의 시니어 스트를 배출하는 근간을 만들고 있다. 지난 2002년부터 시작된 한국 최초의 시니어 미인대회…
    585307_2217685_612.jpg
    최근 한류의 또 하나의 새로운 브랜드가 될 행사가 있다. 지난 2019년 11월 23일 성공리에 개최된 '2019 미즈실버코리아 퀸 선발대회 인터내셔널'이 그 주인공이다.   2002년 출발해 18년의 역사를 이어온 '미즈실버코리아'는 '대한민국 최초의 시니어 미인대회'다. 미인대회가 젊은이들에게만 국한된 것이라는 인식을 깨고 시작한 대회느 올해 첫 글로벌 프로모션을 개최해 세계적인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2019 미즈실버코리아 인터내셔널'에서는 한국뿐만 아니라 스웨덴, 독일, 스페인, 미국, 이란, 멕시코, 브라질 등 다양한 국가의 참가자들로 구성된 24명의 파이널리스트가 본선 무대에 올랐다. 멕시코 참가자이자 주한 멕시코 대사의 부인인 베로니카 곤잘레스 씨는 "미즈실버코리아는 평소 관심이 많았던 '한국의 미'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모든 여성들에게 좋은 기회"라는 생각을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의 시니어 미인대회'로 …
    2020-01-28 11;42;11.PNG
    "K팝이 전 세계를 제패하고 있다ㅣ", "K뷰티에 대한 관심으로 한국에 뷰티 여행을 오는 관광객들이 해마다 증가학 있다", "한류드라마의 영향으로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한 외국인들이 많아졌다" 이런 이야기들은 우리에게더 이상 의외의 소식이 아니다. 여기, 한류의 또 하나의 새로운 브랜드가 될 행사가 있다. 지난 2019년 11월 23일 성공리에 개최된 '2019 미즈실버코리아 퀸 선발대회 인터내셔널'이 그 주인공이다.    '2019 미즈실버코리아 인터내셔널'에서는 한국뿐만 아니라 스웨덴, 독일, 스페인, 미국, 이란, 멕시코, 브라질 등 다양한 국가의 참가자들로 구성된 24명의 파이널리스트가 본선 무대에 올랐다. 글로벌 참가자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은 점은 '미즈실버코리아'가 가진 프로그램 기획력과 커리큘럼 구성이 국제적인 행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완벽하다는 것, 2019년 첫 글로벌 프로모션을 '미즈실버코리아'의 성장과 확장이 더욱 …
    sjmao20191125173613_O_01_C_1.jpg
      2019 미즈실버코리아 대회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지난 2002년 시작해 무려 18년 동안 개최되온 미즈실버코리아 대회는 그동안 한국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웰에이징과 더불어 '순수한 아름다움', '효를 생각하는 마음',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해온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미즈실버 정신에 함께 하기 위해 한국까지 발걸음 해준 세계 각국 참가자들을 포함해 총 24명의 출연진들이 각양각생의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미즈실버코리아 대회는 지난2002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아름다움을 찾는 시니어 미인대회를 지향한다. 순수한 아름다움, 효를 생각하는 마음,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재조명하느 의미있는 행사로서 50세 이상 시니어 여성들에게 꿈가 용기, 그리고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꿈의 무대를 실현하고 있으며 한류 문화콘텐츠의 시니어 스타를 배출하는 역할까지 담당해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