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특검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 청사로 출석하고 있다.
관련 사건을 맡은 민중기 특검팀이 18일 오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박승환 검사장 직무대리와의 면담을 마친 뒤 이동하고 있다.
운암자이포레나단지내상가대표홈페이지
사진 왼쪽부터 박상진 특검보, 김형근 특검보, 민중기특별검사, 문홍주 특검보, 오정희 특검보.
ⓒ 심규상 고 채 상병 사망 사건 수사 방해 의혹을.
이 안타까운 죽음에 가장 밀접히 관련된 인물이라 사단장을 소환 조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김건희특별검사팀과 순직해병특별검사팀의 공통 수사 대상인 김건희 여사 '임성근 구명 로비' 의혹에 대해서는 "(김건희 특검) 민중기특별검사와 통화를 했고.
VS 윤석열 [촬영 박지호] 2014.
14 [사진공동취재단 제공] 2025.
윤석열 전 대통령이 23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 전 대통령이 지난달 28일 오전 대면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에 마련된 내란특검 사무실로 출석하고.
내란특별검사팀이 1일 오전으 예정됐던 소환 조사에 불응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오는 5일 다시 출석하라고 사실상 최후통첩을 내렸다.
조은석특별검사팀의 박지영특별검사보는 1일 브리핑을 통해 "특검의 출석 요구에 불응한 윤 전 대통령에게 7월 5일 9시까지.
순직해병특별검사팀이 김건희 여사의 '임성근 구명로비' 의혹 수사를 김건희특별검사팀보다 먼저 진행하기로 했다.
이명현 순직해병 특검은 1일 국립대전현충원에 있는 채상병 묘역을 찾아 "민중기특별검사와 통화를 했고, 우리가 먼저 수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